일상적으로 이 부위를 마사지하면, 몸을 보양할 수 있다

일상적으로 이 부위를 마사지하면, 몸을 보양할 수 있다

쿠가 0 1,220 2021.10.21 18:25

일상적으로 신체의 부위를 마사지하고 혈액 유통과 소통을 촉진하는 것은 신체에 매우 좋은 방법이지만, 마사지의 전제는 반드시 올바른 방법을 사용해야 하며, 그중에서도 이 부분들을 마사지하는 것은 매우 양생 효과가 있으므로 시도해 볼 수 있다.


어느 부위를 마사지하면 장수할 수 있다


부위1, 겨드랑이


많은 겨드랑이가 만져지면 웃음이 절로 나온다.신경·림프·혈관이 가장 많고 풍부한 곳이기 때문이다.웃음은 기관을 모두 운동하게 하여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각 기관이 더 많은 자양분을 얻게 할 수 있다산소와의 교환은 사람의 대뇌를 촉진한다④ 심장, 폐를 모두 받는다.비적이 얕다.


평소 가족이나 짝에게 당신의 겨드랑이를 만져보고 많이 웃도록 하세요.겨드랑이를 만진 뒤 웃고 싶을 땐 참다가 참다 못해 멈췄다.


부위 2. 가슴 앞가슴


가슴 앞가슴에 흉선이 분포하고 흉선에서 분비되는 물질은 몸 안의 변이세포를 감시하고 소멸시킬 수 있으며 감염과 질병에 저항하는 능력도 있어 노화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된다.이에 매일 앞가슴을 꾸준히 마사지하여 자극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활흉선은 병을 예방하고 장수하는 작용을 한다。


보통 손바닥으로 가슴을 위아래로 문지르고 100번에서 200번 문지르면 된다.


부위 3. 척추


척추 양쪽에 분포하는 경락은 인체의 오장육부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척추를 자주 마사지하면 경락을 소통시켜 기혈을 움직이게 하고 혈맥을 원활하게 하여 온몸의 기관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것. 척추는 매우 중요한 곳이기 때문에 혼자 마음대로 마사지하지 말고, 마사지를 원한다면 한의원의 추나과를 방문하여 마사지해야 한다.비정규 클리닉이나 양생점 때문에 안마사의 자질을 확보할 수 없고, 상대방이 프로페셔널하지 못하면마사지를 받으면 극이 될 수 있다.큰 손상.


부위 4. 발바닥


발바닥에는 혈자리가 많을 뿐 아니라 경락도 많다.또 다른 과학자들은 발바닥에 분포하는 말초신경이 수천수만에 달하며, 이들은 뇌나 심장과 매우 밀접하게 연결돼 있다고 생각한다.평소 발바닥을 많이 마사지해주면 먼 곳의 피를 심장으로 밀어낼 수 있다.전신, 체내 음양 평형 조절, 기질병을 예방하고, 몸을 만들러 가다장수의 효능.


발가락을 구부리고 조약돌을 밟고 양말을 신은 채 지압판 위를 걷는 등 발바닥 마사지 방법이 많다.발바닥을 눌러주는 등 발바닥을 마사지하는 효과도 있다.


일상생활 마사지 주의사항


1. 바람을 피해 보온하기


마사지 할 때 있어요.일부 부위는 옷을 벗고 들어가야 한다자, 이럴 때는 바람을 피할 수 있는 따뜻한 곳을 골라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감기에 걸리기 쉽다.


2. 순서를 따라 점차 전진한다.


마사지는 몸에 이롭습니다.하지만 이런 이점은 없을 것이다.그렇게 빨리 구현해.마사지를 통해 병을 예방하고 연명하려면 꾸준히 해야 한다.


3. 시간이 적당해야 한다


셀프 마사지도, 그래도가족끼리의서로 마사지하며 아침저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아침 마사지가 좋은 것은 아침이 양기가 생발할 때이기 때문인데 이때 자가 마사지를 하면 바깥으로 양기를 끌어낼 수 있다.분발, 분발.밤에 안마를 하기 좋은 것은 낮에 일을 해야 하고 시간이 촉박해서 보통 안마를 할 기회가 없기 때문인데, 밤이 되면 시간이 상대적으로 넉넉해 집중력이 좋아진다고 말했다.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사지를 실시하다또한 피로를 해소하고 숙면을 촉진시켜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