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숙변, 심하면 뇌졸중을 초래할 수 있다

위험한 숙변, 심하면 뇌졸중을 초래할 수 있다

쿠가 0 1,849 2021.10.21 18:21


최근 들어 양생 의식이 강해지면서 숙변 문제도 주목받고 있다.숙변은 몸에 큰 건강 킬러다.그렇다면 숙변의 폐해는 무엇일까.



1. 뇌졸중


숙변이 있다면 배변할 때 큰 힘을 써서 배변을 해야 하기 때문에 결국 배 안의 압력이 높아지고 많은 양의 혈액이 심장으로 되돌아온다.그래서 심장에 무리를 주게 되고,혈압이 높아지면 뇌출혈이 생기기 쉽고 뇌졸중도 자주 발생한다.


2. 불면증과 두통


변비가 장기화되면 몸 안의 독소 흡수가 증가하여 혈액이 탁해지고 혈액의 점도가 증가하게 되며 뇌혈관이 혈액 공급을 잘 하지 못하면 결국 두통을 초래할 수 있다, 불면증, 짜증 증상상태의 표현. 숙변은 몸속에서 제때 배출되지 않으면 위해성이 크므로 반드시 정확한 방법을 찾아 안전하게 배출할 수 있어야 한다.


3. 고혈압을 초래


장기간 숙변으로 고혈압이 발생할 확률은 변비로 인해 콜레스테롤 배설이 저해되어 혈중 콜레스테롤이 서서히 높아지고 혈관이 콜레스테롤을 받기 때문이다.침습에 경화가 발생하여 최종적으로 발생하다고혈압의 발병.


84fa151f7c9f2c574234429c96ff8bac_1634807969_919.jpg
 

4.피부


숙명이 오래 있는 사람은 피부가 좋지 않을 수밖에 없는데, 한의사는 대장과 폐의 겉에서 장 안의 독소가 잘 배출되지 않을 때 결국 피부 모공에 초점을 맞춰 배출되지 못하고, 결국 모낭과 피지선의 감염을 초래해 여드름, 반점, 칙칙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킨다고 말합니다. 숙변의 폐해는 매우 큽니다.


5.담석


몸에 숙변이 있으면 장기 변비자가 담법의 배설을 방해해 담낭에 축적되기 쉬워 담석이 만들어진다.


6. 치매


숙변이 해결되지 않으면 치매를 일으킬 수 있는데, 이는 소화되지 않은 단백질이 장에서 질소, 황화경, 조직 암모니아 등 독이 있는 물질을 분해하기 때문에 장기간 변비가 있는 사람은 독이 든 물질을 제때 배출하지 못하고 간장의 해독 기능을 초과할 경우 혈액순환을 따라 뇌로 들어가게 되는 조직 손상 때문이다.사람들의 중추신경을 해치다결국 치매로 이어지는 이유다.


숙변은 어떻게 나눕니까?


변비가 오래되면 숙변을 배출하기 위해 영안실 때 생활을 규칙적으로 하고 배변에 좋은 습관을 들여야 하며 평소 운동을 많이 하고 적정성에 유의하며 지방 섭취를 줄이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으며, 거친 음식도 많이 먹고, 자기 전 손으로 배를 마사지해 장을 꼬불꼬불하게 하고, 아침마다 따뜻한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한다.옅은 소금물, 이렇게 하면 된다배변에 도움을 주고 변비 완화에 도움을 준다.


숙변에 어떤 해로운지 소개를 해주셔야 문제가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야 건강하고 좋은 몸이 될 수 있습니다.

Comments